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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만족센터

    055-342-16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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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농 협 301-8549-6668-41
    예금주 산들초제약(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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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AQ

    Total 14건 1 페이지
    • 번호
    • 제목
    • 14

      Q. 인터넷으로 약재주문을 했는데 주문한 내역의 확인이 안되는데…

       

      A. 장바구니에 담긴 약재를 최종적으로 주문완료확인 페이지까지 
      진행하셔야 정상적으로 주문이 완료 됩니다.

       

       

      ① 『산들초몰』에 접속하셔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② 약재구매에서 필요한 약재를 검색하셔서 수량을 적으시고 장바구니담기 를 클릭합니다.

       

      ③ 「장바구니보기」에서 구입하실 약재 목록을 확인, 수량 변경등이 가능합니다.

       

      ④ 「주문자정보」란을 다 적으시고 주문하기를 클릭하시면 주문완료확인이 됩니다.

       

      * 주문완료확인이 된 내역은 당사 메인서버에 저장되어, 담당자가 최종 접수완료 시킵니다.

    • 13

      Q. 인터넷 주문 ID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린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ID/PW 찾기를 누르신 다음 
      한의원ㆍ 한방병원명, 대표자, 사업자번호를 입력하시면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메일주소가 변경되었거나 기억이 나지 않으실 경우 
      고객만족센터(080-000-1679)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12

      Q. 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산들초몰』에서 로그인을 하셔서 회원가입/변경을 클릭하시면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사업자등록번호가 변경 되는 경우 
      고객만족센터(080-000-1679)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11

      Q, 인터넷 주문을 했는데, 약재를 추가로 주문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먼저 주문하신 주문자 정보와 동일하게 별도 주문하시면 됩니다.

       

       

      당사에서 동일한 주문자임을 확인하여 묶음배송 처리 됩니다.
       추가 주문하신 후 확인전화를 주시거나 결제 단계에
       출고시 참고사항란에 "묶음 배송요청" 이라고 메모를 남겨 주시면
       더빠르고 정확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추가주문하신 약재를 현금으로 결제 하실때는 
      전화상으로도 추가 주문이 가능하나, 카드로 결제하실 
      경우에는 반드시 인터넷 주문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10

      Q. 이미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안 되나요?

      A. 입금을 했더라도 입금 여부에 대한 확인은 평일 3시반 토요일 12시에 합니다. 
      따라서 배송여부도 입금확인 후에 알 수 있습니다.

       

      *입금할때 사업자등록상의 한방의료기기관명이나 대표자명으로 입급하면, 
      보다 빠르게 확인이 됩니다. 만약, 다른이름으로
       입금하실 경우 080-000-1679번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 9

      Q. 택배가 도착했는데 착불이라고 하네요

       

      A. 다음의 기준 미만의 상품배송은 부득이 착불로 배송하므로 
      그 기준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약재 : 10만원 미만은 착불로 배송되고, 10만원 이상은 무료로 배송됩니다.

    • 8

      Q. 휴일에도 배송 받아 볼 수 있나요?

       

      A. 주문하신 약재는 택배사를 통해서만 배송되기 때문에 
      택배사가 업무를 하지 않는 휴일에는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 7

      Q. 약재 받는 주소를 바꾸고 싶습니다

       

      A. 인터넷 주문시 비고란에 적어주시면 고객만족팀에서 수정해 드리며, 
      유선(080-000-1679, 055-346-1679 )으로 수정 요청도 가능합니다.
       한번만 다른 주소로 받기를 원하는지, 
      앞으로도 계속 변경할 주소로 받기 원하는지를 반드시 밝혀 주십시요. 
      그리고 배송지 수정은 약재가 배송출발하기 전에만 가능합니다. 
      (평일 오후 4시 이전, 토요일 12시 이전)

       

    • 6

      Q. 주문한 약재가 아직 도착하지 않았어요. 어디서 확인하나요?

       A. 인터넷 주문의 경우에는 주문배송조회 항목에서 택배사별 조회가 가능합니다.

       전화주문의 경우에는 번거러우시더라도 당사 
      고객만족센터(080-000-1679)로 전화 문의해 주십시요. 
      * 택배사에서 조회가 안되거나,「배송완료」로부터 2~3일이 지났는데도 약재를 못
      받으신 경우 산들초제약 고객만족센터(080-000-1679)로 연락 주시면 
      확인하여 드리겠습니다

       

    • 5

      Q. 세금계산서는 월말에만 받을 수 있나요?

       

      A. 세금계산서는 매월 월간 거래내역에 대한 월합계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여
      매익월초에 전자세금계산서로 발행되며 지정하신 이메일로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 4

      Q. 반품을 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A. 약재에 문제가 있거나( 곰팡이, 벌레, 이물질 유입 등),
      구매하신날로 1년 이내의 개봉하지 않은 상태의 물건은 반품 가능합니다.

       

    • 3

      Q. 반품이 불가능 한 경우도 있나요?

      A. 수령 후 보관상의 문제로 파손이 된 경우, 보관중 이물질이 혼입이 된 경우,개봉된 상품 

    • 2

      Q. 반품은 어떻게 처리가 되나요?

      A. 반품은 고객만족센터 080-000-1679 로 반품 접수후 당사로 보내주세요.

       

      반품처리는 약재를 다시 받아 확인한 후 환불, 보관금처리 및 교환으로 처리 합니다.
      보관금 처리는 반품하신 금액만큼 다음 약재 주문 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교환은 재발송이나 다음 약재 주문 시 같은 약재로 발송하게 됩니다.

    • 1

      Q. 반품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A. 당사의 잘못으로 인한 반품은 배송비를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회원님 부담으로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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